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삼청동 출사<NX10>-이벤트데이(2)

by kurokuma 2011. 3. 20.

삼청동 유명 수제비집에서 조금 늦은 점심을 먹었습니다 항아리수제비 맛나요 ㅠ_ㅠ

감자전으로 입맛을 돋구고 동동주한잔씩 했습니다 ㅎㅎㅎㅎㅎ 밖이 추우니 속을 땃땃히

항아리수제비로 정식먹었습니다 ㅎㅎㅎ

지나는 길에 멋드러진 공사펜스를 만났습니다

삼청동길로 해서 삼청공원쪽으로 걸었습니다 멋드러진 벽도 보입니다

크~ 맑은 하늘에 웅장한 산과 멋진 나무들이 어울어진 가옥이 보이네요 크 그림입니다

부엉이박물관쪽으로 가다가 골목길로 보이는 파아~란 문이 있는 식당이 보여서 한컷 담았습니다

색이 참 이쁘네요^^

자~ 북촌으로 들어섭니다

이곳은 주민들이 거주하는 지역입니다

조용히 해주세요

This is a residential area.

Please do not disturb the neighbors in this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