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전시회

문화생활;·) 미술과놀이 네버랜드(1)

by kurokuma 2010. 8. 10.

입구에 들어서면 벽면한가득 알록달록물고기떼가 반겨줍니다

모두가 잘 아는 이름들이 멋진 동물들로 짜잔~ 이건 쌍쌍바

요염한 이언니는 누가바~아가씨

코끼리는 맛동산

폭포수가 저 높은데 부터 시헌허게~

멋쟁이 아톰!~날아라~ 슝슝슝~

알록달록 이쁜 때깔 풍선탑

이 작품앞에 써있는 글이 대박이었어여 ㅋㅋㅋㅋ 실제 산도샌드에 들어가는 크림으로 만든거라서 유통기한이 지난관계로 먹으면 배탈이 날수있다네요 ㅋㅋㅋㅋㅋ 근처만 가도 산도 냄새가 ㅋㅋㅋㅋㅋ진동

새로운장르죠 미디어 아트 살아움직이는 작품을 보고있자니 참세상좋아졌다 싶네요

꼴뚜기나라 대마왕 대거 등장!!!

http://www.sac.or.kr/bannerPage2.jsp?htmlURL=/lab2010/10_artfun/index.html

크라운제과와 해태가 함께한 네버랜드 전시

예술의전당에서 하고있는 전시 29일까지 한다니깐 아이들과 함께 해보심도 좋을듯하네요

어른들도 보고있자니 아이가 된듯 즐겁더라고요

휴가삼아 식구들과 조카들과 다녀왔습니다 좋터라고요

 

:: 네버랜드 전시

@Blackbear